Company Detail

  1. Home
  2. Production
  3. Company detail
employer

About “Alpha Fondy”

무엇에 대 한 Gangnam 한국 알려져 있습니까?

그것은 또한 당신이 Dongdaemun 지역과 같은 세계 최고의 수시를 찾을 수있는 곳입니다. 이 지역은 매우 높은 삶의 질을 가지고 있으며, 한국에서 가장 낮은 범죄율 중 하나입니다. 볼 수 있는 곳이 많다. Gangnam이 유명인과 부유 한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있는 이유 중 하나는 방문 할 수있는 많은 장소가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박물관과 갤러리, 영화관 및 공연 장소가 있습니다.

매우 걷기 쉬운 지역입니다. 그것은 매우 높은 삶의 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훌륭한 야간 생활이 있습니다. 사실, 지역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버스와 택시와 같은 대중 교통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한국 문화의 팬이 아닌 경우, 다양한 취향을 충족하는 쇼핑 및 식사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정원과 공원이 있습니다.

이 지역은 매우 크지 않지만 춤을 출 수있는 많은 클럽과 바가 있습니다. Gangnam은 걷기 쉬운 곳입니다. 세계 최고의 공원 중 일부는 Gangnam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실, Gangnam은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지역 중 하나입니다. Dongdaemun Design Plaza는 서울에서 가장 큰 공원입니다. Baeumgangsan 역은 관측대와 큰 공원으로 지역의 큰 매력입니다. 많은 유명한 문화적 명소가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문화적 명소 중 일부는 Gangnam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고급 쇼핑으로 유명합니다. Baeumgangsan은 인기있는 산책 지역이며 세계에서 상위 3 곳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들은 국립 궁전 박물관, 한국 미술 센터, Kukje 미술 박물관, 서울 미술 박물관, 한국 민속 마을 및 국립 민속 박물관을 포함합니다. 국제 레스토랑의 좋은 선택이 있습니다.

Gangnam은 세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쇼핑 센터 중 일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들 중에는 Shinsegae Centum City, Sogo 매장, Galleria 매장, sites.google.com Baeumgangsan Plaza 및 Dongdaemun Design Plaza가 있습니다. 나는 Haeundae에서 카라오크 시티를 추천합니다. 그러나 술을 마시고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간난 낙원’으로 가십시오. 그것은 Hapjeong에 있으며, 당신이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 경우에 더 적합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카라오크 후 파티를 원한다면 당신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식사하기 위해, 정말 좋은 한국 음식을 가지고있는 Yook Gook라는 중국 베이킹 /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현재는 찾을 수 없습니다. 정말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음식의 품질과 양에 큰 가치가 있습니다.

클럽은 우리가 언급 한 다른 클럽보다 젊은 군중을 제공하므로 첫 타이머를위한 좋은 선택입니다. 입장료 : VIP 바닥 (물 한 병 포함)에 대 한 300 won, 주요 바닥에 대 한 3,000 won 상품명 : Seocho Gangnam의 중심부에 위치한 Seocho는 도시에서 가장 세련된 바와 나이트 클럽을 많이 보유하고 있지만 사회화하는 곳이 아닙니다. Grape는 댄스 바닥, 무대 및 DJ 부스가있는 친밀하고 고급스러운 클럽으로 한국의 가장 큰 이름 중 일부가 연주합니다.

Where: Gangnam, Mapo-gu, 서울. 개인 룸을 제공하는 몇 곳에 갔습니다. 나는 Gangnam에 우리를 수용 할 수있는 카라코 장소가 있는지 궁금해했다. 나는 8 월에 대학 친구들과 함께 가고 싶어, 그 중 일부는 처음으로 서울을 방문 할 것입니다. 보드 게임 카페와 만화 책 바에서 고양이 카페, 심지어 양 카페에 이르기까지 이 지역은 독특한 시설의 인상적인 다양성을 자랑합니다. 그러나 Hongdae의 야간 생활은 음악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거리로 탐험하고 상상할 수있는 모든 관심사를 충족시키는 이상한 테마 바에 부딪칠 것입니다.

Posted projects

No projects posted yet by this employer.